불안이 인생을 좌우하게 하지 말라- 5가지 팁

불안이 인생을 좌우하게 하지 말라- 5가지 팁

불안이 인생을 좌우하게 하지 말라- 5가지 팁

불안감을 다루는 것은 무서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이 걱정과 두려움에 집중하도록 하고 여러분이 현재를 즐기는 것을 막아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때 사랑했던 것들을 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이상 일상생활에 제한을 두고 싶지 않다면, 계속해서 이 기사를 읽고 여러분에게 대한 지배력을 감소시키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을 배우라.

만약 외부 사건들이 당신의 불안감에 기여한다면, 당신이 뉴스를 얼마나 자주 보거나 신문을 읽는지를 줄이거나 제거하라.

정보의 과부하로 당신의 감정을 압도하지 말라.

매일 몇 분씩 시간을 내서 최신 뉴스에 휘말리지만, 하루 종일 모든 발전을 따르는 것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나쁜 소식만 꾸준히 먹으면 불안 증세가 악화될 뿐이다.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아침에 긍정적인 확언을 사용해 보아라.

그날이 어떻게 가길 원하는지 스스로에게 말해라.

하루를 그렇게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항상 인생의 긍정적인 부분을 고려하라.

매일 밤 그리고 매일 아침 이런 것들을 적는다.

이러한 긍정적인 생각들은 부정적인 생각을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여러분의 불안감을 채워주는 감정들을 조절할 것이다.

불안과 싸우려고 할 때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을 먹어라; 그것은 어떤 공격도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정크 푸드와 대조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다른 영양소를 제공한다.

가족 구성원이든 친구든, 의료 전문가든, 여러분의 기분이 어떤지 누군가와 이야기해보라.

걱정거리를 혼자 처리하면 훨씬 더 힘들어질 수 있어.

자신에 대한 불안과 기분이 좋아지는 것을 줄이는 첫 번째 단계는 종종 믿을 수 있는 누군가와 감정을 나누는 것이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충분히 긴장을 풀지 못한다.

매일 시간을 내서 휴식을 취하고 그냥 신발을 벗고 휴식을 취하도록 해.

최대한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매일 최소 20분 동안 휴식을 연습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운동으로 당신의 뇌의 화학적 구성을 바꾸어라.

세로토닌 수치가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이것은 운동으로 완화될 수 있다.

조깅, 정원에서 일하거나 체육관에 가서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뇌를 자극해서 여러분의 몸의 “기분 좋은” 두 가지 화학물질인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더 많이 만들 것이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이 된다.

매일 여러분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날에 집중하고 부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일상을 헤쳐 나가는 건설적인 방법이다.

여러분의 인생에 여러분의 불안과 걱정을 해결해 줄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불안감에 시달릴 때는 지원이 절실하다.

마음에 걸리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현재에 머무르는 것을 연습하라.

불안한 사람은 흔히 미래의 잡일이나 과거의 근심에 골몰하는 사람이다.

해야 할 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면, 모든 것을 체계적이고 잘 계획한 상태로 유지하는 작업관리 목록을 만드세요.

단지 현재 사건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유지하고, 다른 어떤 것도 생각하지 마라.

여러분이 특히 불안감에 취약하다고 느낄 때, 정신을 집중해라.

여러분이 함께 하는 것을 즐기는 긍정적인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즐거운 활동에 참여하라.

이렇게 하면 불안에서 마음을 떼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마음을 놓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의 끝에 이르렀으니 이제 불안을 억제할 수 있다.

배운 것을 가져가고, 다시 인생을 지배하라.

여기서 충고를 가지고 노력하면 다시 평화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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