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우울증은 마치 인생이 끝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전문적인 상담이나 끝없는 처방은 당신의 흥미를 끌지 못할 수도 있다.

밖에 나가서 매일 조금씩 햇빛을 즐기세요.

개인이 햇빛 속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않으면 실제로 우울증이 더 심해질 것이라는 연구결과가 있었다.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도록 하라.

매일 30분씩 운동할 시간을 찾는 사람들이 치료에 훨씬 더 잘 반응한다는 것이 연구에서 입증되었다.

어떤 경우에는 운동이 항우울제보다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계단을 이용하고 가게로 걸어가는 것은 당신의 활동과 주변 세계에 대한 감사를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명상을 통해 우울증 증상을 완화하도록 노력하라.

명상의 건강상의 이점은 잘 기록되어 있고 기분을 좋게 하고 고혈압을 줄일 수 있다.

항우울제는 당신의 뇌에 있는 신경화학의 자연스러운 균형을 회복시킬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치료사와의 만남, 신체 건강 관리 계획, 그리고 가능한 한 건강하기 위해 영양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완전한 치료 계획의 한 부분이다.

가능한 한 많은 지원을 구하라.

자신의 투쟁에 활용할 수 있는 조언과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우울증을 성공적으로 이겨낸 다른 사람들을 찾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된다.

자신의 생각을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일상 어휘에서 “우울”이라는 단어를 완전히 빼라.

이 단어는 긍정적인 생각보다 부정적인 생각을 더 많이 일으킬 수 있는 것이다.

그 단어를 당신의 기분을 묘사하기 위해 낮은 기분과 같은 문구로 바꾸도록 하라.

그리고 이것은 당신에게 더 나은 기분을 줄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지 안다면 피하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몸에 불만이 있다면, 그것을 바꾸기 위해 무언가를 하라.

밖에 나가서 자연을 즐기면서 운동을 해라.

폭넓은 지지의 친구들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라.

여러분의 우울증은 친한 친구들도 지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야기하기 위해 한 사람에게만 집착하지 않도록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인상 깊게 옷을 입으면 우울증과 싸울 수 있다.

매력적인 옷을 입고 외출하십시오.

교회나 결혼식에 가야 해서가 아니라 그냥 나가서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서야.

더 멋지고 매력적으로 보이려는 노력을 기울이면 자신감이 높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상적으로 우울하다면, 그것이 하룻밤 사이에 사라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이것은 일생 동안 오랫동안 상대하게 될 계속되는 싸움이 될 것이다.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아래 기사는 당신에게 약간의 위안을 줄 것이고 이러한 문제들을 다루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우울증에 시달리는 사람의 친구나 가족으로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우울증에 대처하는 사람은 이 어려운 시기 동안 추가적인 위안과 안도감이 필요하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사람에게 좋은 친구가 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책, 온라인 조언, 그리고 더 많은 조언을 구하라.

이 기사의 도움을 얻음으로써 당신은 더 열심히,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모든 우울함을 당신의 원래 있던 곳에 남겨둘 수 있을 것이다.

우울증은 영원히 지속될 필요가 없어, 행복을 찾을 수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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