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술 마시는 방법

쥬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술 마시는 방법

쥬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술 마시는 방법

“야채를 먹어라, 얘야.

” 누가 식탁에서 그 오래된 명령어를 듣지 못했는가?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자연이 제공하는 방식으로 과일을 먹는 것에 대한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쥬싱은 분명히 여러분에게 어필할 것이다.

사과 주스에는 가장 달고 가장 익은 사과만 쓰세요.

사과에 멍이 들면, 사과와 함께 주스를 하기 전에 멍든 부위를 잘라라.

사과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각각 독특하고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다.

인기 있는 품종으로는 핑크레이디, 갈라, 레드맛 등이 있다.

주스를 만드는 데 가장 건강에 좋은 야채는 채소, 시금치, 케일, 콜라드 야채, 브로콜리와 같은 채소들이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잎이 많은 채소를 그 맛이 아닌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적어도 50%의 잎이 많은 채소를 사용하고 나서 맛을 위해 다른 품목을 보충한다.

과일 주스는 천연 설탕이 풍부하고 야채보다 비타민과 영양분이 적다.

색으로 안내해 드리자.

색소가 많이 묻은 과일과 채소는 화려한 녹색에서부터 빛나는 빨강과 그 사이의 모든 색깔에 이르기까지 영양이 넘쳐나는 경우가 많다.

마시는 색을 섞음으로써 몸에 풍부한 영양식을 공급한다.

가끔 주스에 과육이 들어가지만, 커피 필터로 이것을 치료할 수 있다.

몇몇 과일에서 나오는 과육은 당신이 싫어하는 일관성을 만들어낼 수 있다.

치즈보나 커피 필터에 주스를 부어봐라.

이것은 과육의 대부분을 제거해야 한다.

방광염이나 이와 비슷한 문제로 고통받으면 크랜베리를 주스에 넣으세요.

문제의 증상을 느끼기 시작할 때 크랜베리 주스를 마시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당뇨나 저혈당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이 의사에게 말할 때까지 과일과 반대로 야채를 저어보도록 하라.

과일은 자연적으로 당분이 많아 혈당 수치를 바꿀 수 있다.

매일 필요한 영양분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스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계속 추적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에게는 과일이 줄지도 모르는 위험 없이 야채만으로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여러분이 마시는 음료에 대해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에게 제공할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몸은 당신이 마시는 즙의 일부를 참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어떤 주스가 당신의 위에서 짜증을 내거나 메스꺼운 감정을 일으킨다면, 그 성분들을 메모하고 당신이 먹은 것들이 익숙하지 않은 것들이었는지 판단하라.

일단 문제가 있는 성분을 정확히 지적하면 주스에 사용하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생강은 다재다능하고 먹을 수 있는 뿌리로서, 체한 위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즙에 생강 뿌리를 넣어 맛을 더할 수도 있다.

그것은 산성 역류, 배탈, 심지어 위궤양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열량이 마이너스인 음식을 쥬싱에 사용해 지방을 많이 태울 필요가 없다.

이런 저칼로리 품목에는 허브, 배추, 케일, 브로콜리 같은 딥그린 채소가 포함된다.

섬유질이 많은 과일도 효과가 좋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유지하고,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섭취하도록 하고 싶다면, 쥬싱을 시도해 보아라.

쥬싱은 일어나서 운동할 수 있는 에너지를 줄 수 있고, 근육을 형성할 수 있는 단백질도 줄 수 있다.

격렬한 운동 외에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여 근육이 효율적으로 만들어져 제대로 회복될 수 있도록 한다.

갓 만든 주스를 내놓기 전에 오랫동안 기다리지 마십시오.

냉장고에 잠깐 들르더라도 아프지는 않겠지만, 주스는 준비한 후 바로 내놓는 것이 가장 좋다.

식단에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마음, 몸, 미각에 도움이 된다는 것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없다.

이제 당신이 여기서 배운 정보를 적용하기만 하면 되고, 이 전문가의 조언이 모든 쥬싱에 대한 당신의 지침이 되게 하라.

Close